인천녹색연합 후원행사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07년 11월 27일 | 공지사항

 

인천녹색연합 후원행사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인천녹색연합 공동대표 김성중 최용순입니다.

  바쁘신 중에도 지난 11월 23일 인천녹색연합 후원행사에 격려와 성원을 아끼지 않으신 단체 및 기업, 그리고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세찬 비속에서도 행사장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뭐라 감사드려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아시다시피 지금 우리가 겪고 있는 지구 환경문제는 매우 심각합니다.  지난 11월 19일 발표한 유엔산하 기후변화에 관한 정부간 위원회(IPCC)의 ‘소멸위기의 아시아 태평양’이라는 보고서에 의하면  기후 변화로 인한 기상 악화와 해수면 상승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국가들이 수십 년에 걸쳐 쌓아올린 사회ㆍ경제적 발전을 일순간에 허물어뜨릴 수 있다고 발표하여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지구온난화는 인류파멸을 예고한 환경재앙 영화 ‘투모로우’처럼 현실화되고, 환경전문가들 역시 이대로 지구온난화가 진행된다면 앞으로 50년 뒤에 지구의 생물종 거의 절반이 사라지고 인류 역시 공멸할지도 모른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환경운동과 환경단체의 역할과 책임이 더욱 막중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다른 지역보다 환경문제가 심각한 인천지역에서 시민환경운동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인천녹색연합은 심각한 인천환경문제 뿐만 아니라 우리 미래세대를 위해 지구온난화 등 지구환경문제 해결을 위해 여러분과 함께 더욱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합니다.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후원금은 전액 인천을 생태도시로 만들어가는 녹색운동기금으로 사용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인천녹색연합에 보내주신 깊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인천녹색연합이 아름답고 건강한 인천을 만드는데 변함없는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고 하시는 일들이 다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07. 11. 27



인천녹색연합 공동대표 김성중 최용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