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인천녹색연합 교육활동 추가신청·모집(3차)

2016년 2월 22일 | 게눈, 또랑, 초록동무, 후원감사

page(40)

본 프로그램은 인천녹색연합의 가족후원회원을 대상으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생태교육입니다.
따라서 본 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교육당사자 뿐 아니라 부모님 중 한 분 이상의 후원회원가입이 필수임을 알려드리며,  후원회원이 아닌 분들을 회원가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모님들도 꾸준히 인천녹색연합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함께 참여한다는 의미를 살리고자 가족회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모집하고 있으니  양해바랍니다^^(아래신청서양식에 회원가입절차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활동 소개

초록동무
1회 계양산, 원적산, 청량산, 인천대공원 일대 숲에서 뛰어노는 숲체험활동입니다. 생명감수성을 키워 자연을 닮은 아이로 자라나게합니다.

게눈
1회 영종도 갯벌을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으로 갯벌에 사는 저서생물과 함께 주변 환경을 모니터링하며, 갯벌의 소중함을 알게 하고 갯벌 보존에 앞장서게 합니다.

또랑
1회 부평과 부천, 김포를 지나 한강과 합류하는 굴포천을 모니터링하는 프로그램으로 하천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하천보전을 위한 활동을 합니다.

활동기간
20163~ 12(8, 12월은 계절학교로 대체), 한 달에 한 번씩

◆ 신청대상(2016년 기준)
초록동무 : 인천녹색연합 가족회원 중
계양구 유치반 2학년 3학년  5학년, 연수구  1학년 2학년,  남동구 5학년
상기 표시 외 신청희망자는 사무처로 문의 바랍니다.
: 인천녹색연합 가족회원 중 13~ 14세 선착순 O 명
또랑 : 인천녹색연합 가족회원 중 15~ 19세  선착순 O 명

신청기간
: 신청기간에 맞게 신청해주시기바랍니다. 기간이 지났을 경우 별도로 문의 바랍니다. 

 : 2/18(목) 부터 충원시까지 

봉사활동 관련
: 게눈/또랑 참여시 활동시간만큼 봉사시간을 지급합니다.
: 초록동무는 봉사활동시간 발급하지 않습니다.
:
녹색연합에서 자원봉사포털 사이트 “1365” 홈페이지로 자원 활동한 실적을 올리면 참가자 개인이 1365홈페이지에서 확인서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인천녹색연합에서만 별도로 자원 활동 확인서를 발급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유념해주세요)

◆ 녹색교육활동이 궁금해요~ 사전 오리엔테이션
때 : 2016227() 오후2

추후 공지 및 안내
내용 : 인천녹색연합 활동 및 교육활동 안내, 맛보기 활동, 신규 회원 필수.

◆ 문의
인천녹색연합 032-548-6274 

▶ 신청마감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신청마감
활동별 신청 마감이 되는 모둠에 대해서 마감확인과 함께 홈페이지에 수정 게시됩니다. 마감 이후 신청자들은 대기 신청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신청확인
신청하신분들은 3월 초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