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사전 회원모임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2월. 총회에 앞서 천연바디로션 만들기, 뜨개질모자 만들기, 굴포천둘레길 걷기, 국립생물자원관 해설프로그램으로 회원 사전모임을 가졌습니다.

 

2월 2일 금요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인천녹색연합 교육실에서 천연바디로션 만들기 모임이 진행되었는데, 7명의 회원이 참여했습니다.

평소 우리가 쓰는 화장품에 들어가는 화학약품의 위험성을 공유하고 함께 바디로션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월 7일 수요일 오후2시부터 4시까지 회원, 비회원 그리고 활동가들이 참여한 뜨개질모자 만들기 모임이 있었습니다. 뜨개모자를 만들며 녹색활동에 대한 소개와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월 12일 월요일 오전 10시에는 굴포천둘레길 걷기 모임을 진행했습니다. 문화해설사로 활동하는 김혜경회원과 숲해설사로 활동하는 이노진회원 등 5명의 회원이 참여했습니다. 굴포천 새침떼기 꽁이길을 2시간동안 걸으며 역사생태 지식들을 서로 나누었고, 향후 도심속의 걷기 좋은 길을 월 1회 같이 걷기로 했습니다.

 

2월 21일 수요일 오후 1시 40분에 국립생물자원관 해설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박옥희 회원의 해설과 함께 국립생물자원관을 둘러보았습니다. 8명의 회원, 1명의 비회원 그리고 생태교육센터 이랑에서 숲해설사교육 수강생 6명이 함께 참여했습니다.  국립생물자원관을 둘러보며 한국의 생물종과 생태계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회원분들이 함께하는 활동과 시간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가고, 이런 모임을 통해 녹색인에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어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