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야생동물 서식지탐방을 떠나볼까요?

2018년 3월 19일 | 양서류

안녕하세요! 2018년에는 다양한 시민참여 프로그램으로 회원, 시민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합니다.

참여 프로그램 중 야생동물 서식탐방 프로그램은 인천에 서식하고 있는 멸종위기동물의 서식지를 찾아가 멸종위기동물과 서식지 환경을 관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야생동물 서식지탐방 프로그램은 저어새, 알락꼬리마도요, 금개구리, 반딧불이를 주제로 진행됩니다.

야생동물 서식지탐방 프로그램의 3번째 주인공인 금개구리는 멸종위기2종으로, 다른 야생동물과 달리 도심에서 관찰할 수 있습니다. 금개구리 서식지탐방 프로그램은 금개구리를 관찰하고, 금개구리와 같은 양서류를 보호하는 활동이 왜 중요한지 알아가는 시간입니다.

인천에 살고있는 멸종위기동물이 궁금하신 분! 서식지를 찾아가 직접 관찰하고 싶은 분은 지금 신청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현재는 금개구리 서식지탐방 프로그램 신청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날짜 : 6월 9일(토) 오전10시~12시30분
▶내용 : 금개구리와 금개구리 서식지 이야기, 참여소감 나누기 등
▶모이는 곳 : 서운경남아너스빌 아파트 105동 옆 정자 (서운경남아너스빌 아파트와 계산천 사이에 위치)


▶준비물 : 물(일회용품 대신 텀블러를 이용해주세요), 목장갑 또는 면장갑
▶신청비 : 회원5,000원 / 비회원 20,000원
▶입금계좌 : 농협 156-01-080388 / 인천녹색연합
▶신청 : https://goo.gl/forms/M47KpPFYFMc4tE0H2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금개구리 서식지 정화활동(쓰레기줍기)이 있습니다. 이 활동은 자원활동으로 인정되며, 봉사시간 등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