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찾아가는 회원의 날 – 남동구

2011년 10월 27일 | 회원의날

 10월 찾아가는 회원의 날 – 남동구 

부평구, 연수구에 이어 회원의 날 세 번째를 남동구에서 가졌습니다. 
올해부터는 사무실에서 회원님들을 기다리기보다 찾아가는 회원의 날을 소박하게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의 날 세 번째는 10월 21일 남동구에 위치한 시골밥상에서 늦은 7시에 진행하였습니다. 


남정수 가족분들께서 소개시켜주신 시골밥상은 녹색의 색깔과 잘 어우러진 곳이었습니다.

오신 회원님들과 인사도 나누었지요. 남정수, 박미아 가족분들, 김수혜님, 이장수 위원장님 이상권 대표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남동구 지역에서는 회원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오붓하게 인사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늦은 시간 자리에 참석해 주셔서 고맙고 반가웠습니다.이장수 위원장님께서 회원소모임인 한남정맥에 관해서도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산행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모임인것 같습니다. 
 
고기없는 월요일 대표이시며, 부평에서 한약국을 운영하시는 이현주 회원님(기린)께서 중년의 뱃살탈출 고민해결 프로그램과 환절기 건강관리에 대해서 강의해주셨습니다. 자연스럽게 회원님들과 내 몸의 관심사를 나누었습니다.  자연과 닮은 녹색 밥상에 늘 관심을 가져주시는 언제나 고마우신 분이십니다.

 

참석해주신 회원 여러분, 감사합니다. 
많은 대화를 나누지 못해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뵈어 이야기 나눌 날이 있겠지요? 

환절기가 시작되는 요즘, 건강관리에 유념하셨으면 합니다. 
색색의 고운 빛깔을 뿜어 내는 낙엽을 밟으며 가을 향기에 취해 걸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

* 인천녹색님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13-04-22 1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