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2일 활동가 워크샵 다녀오면서 만난 수세미>
<2011년 인천녹색연합 회원가입하신분들> 아름다운 녹색씨앗(신입회원), 아름다운 지구인들 9월1일부터 ~ 30일 회원가입하신 아름다운 지구인분들
이정희 (경기도, 어른) 초록동무 이서진 친구의 소개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초록동무 활동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오성기(강화군, 어른) 작은것이 아름답다 라는 책자를 구독하시면서 인천녹색연합을 알게 되셨습니다. 현재 강화나들길 안내자로 활동하시면서 생태적인 자급자족 먹거리에 관심이 많으십니다. 20가족이 옹기종기 모여 공동체 마을을 형성해가며 오붓하게 삶을 꾸려 가십니다. 회원가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이수(경기도, 어른) 지인의 소개로 회원가입 해주셨습니다. 초록동무 활동에 관심이 크십니다.
박가언(경기도, 어린이) 박이수님의 자녀이며, 초록동무 활동하고 싶어합니다.
김아영(부평구, 청소년) 자연을 알아가고 사랑하며 실천하고 싶어서 회원가입 했습니다 게눈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싶습니다.
김준영(부평구, 어린이) 박선희님의 소개로 회원가입했고, 자연을 알고 사랑하는 맘으로 실천하고 싶습니다.
안은산(부평구, 어린이) 맑은 공기와 푸른 지구에서 살고 싶어서 회원가입 했습니다.
안정훈(부평구, 어린이) 녹색지구를 위하는 길을 조금씩 알아가기 위해서 회원가입 했습니다.
강종우(부천시, 어린이) 인천녹색연합 회원이신 분께 소개 받으셨고, 어머님께서 초록동무 활동과 계양산반딧불이축제에 관심이 많아 회원가입 했습니다.
이유정(부천시, 어린이) 숲속에 가서 친구들과 보고 만지고 느끼며 활동하고 싶고, 환경에 대해 바로 알고 싶어 회원가입 했습니다.
김나영(부천시, 어른) 아이들에게 환경의 중요성과 지구의 소중함을 알려주기 위해 회원가입 했습니다.
이현중(서구, 청소년) 지인의 권유로 회원가입 했습니다. 인천녹색연합에 회원가입하시면….. 세상을 행복하게 만드는 에너지로 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