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2021 인천녹색연합 회원총회 잘 마무리했습니다.

2021년 2월 23일 | 공지사항

인천녹색연합은 회원님들께서 가장 큰 버팀목이 되어주시고 계십니다. 지난 2월 20일, 회원님들께 2020년 인천녹색연합의 활동 및 살림살이와 2021년 계획을 말씀드리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회원님들과 얼굴을 직접 마주하고 대화를 나누었어야 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불가피하게 화상회의로 진행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 총회에서는 마음편히 회원님들을 만나뵐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인천녹색연합은 총회 당일 전 별도 게시글을 통해 총회 상정안건을 안내드리며, 2020년 활동보고 및 결산 자료와 2021년 활동계획 및 예산안 자료를 홈페이지에 업로드 해두었습니다. (2021 총회 상정안건 게시글 바로가기)

이번 총회에는 70여 명의 회원님들께서 참여해주셨고, 1부 여는마당에서는 이준모 상임대표님의 인사말씀과 함께 아름다운지구인상·푸른나무상·평생길동무 상을 수여했습니다.

‘아름다운지구인상’은 만 3년 이상 자원활동교사로 함께해주시거나 특별히 감사인사를 전해드리고자 하는 회원님들께, ‘푸른나무상’은 꾸준히 교육활동에 차염한 어린이·청소년 회원님들께, ‘평생길동무상’은 10년 이상 후원을 지속해주시는 회원님들께 드리는 상이며, 이번에는 총 52명의 회원님들께 수여를 진행했습니다.

※아름다운지구인상 : 곽영자, 김민경, 도진미, 박정희, 이근섭, 이예은 (6명)

※푸른나무상 : 구현지, 김세미, 당현청, 송지유, 안유림, 오다빈, 오승준, 이루미, 이정미, 이준성, 정민지, 허유경, 현윤진, 현윤혜 (14명)

※평생 길동무상 : 경어진, 권지연, 김수진, 김영남, 김영태, 김원희, 김형길, 박경화, 박은아, 백효경, 신나영, 신동원, 신혜숙, 안상천, 오현주, 이미남, 이미화, 이선옥, 이언기, 이은경, 임규석, 임명경, 임병조, 임찬재, 장역식, 정선, 정연수, 정주연, 조순숙, 채은석, 채혜진, 한미숙 (32명)

2부에서는 이준모 상임대표님께서 의장을 맡아주셨고, 박주희 사무처장의 성원보고를 시작으로 총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총회의 안건으로는 ▶2020년 활동보고의 건 ▶2020년 결산보고의 건 ▶2020년 활동감사 보고 및 승인의 건 (서일석 감사) ▶2020년 회계감사 보고 및 승인의 건 (기민자 감사) ▶2021년 활동계획&예산안 보고 및 승인의 건 ▶집행위원회 구성 승인의 건이 상정되었으며, 집행위원회 구성 승인의 건 관련해서는 구성안을 다시 작성해서 차후 이사회에서 논의하기로 했습니다. 다른 건들은  회원님들의 동의로 원안대로 승인되었습니다.

기타안건을 논의하는 시간에서는 여러 회원님들께서 인천녹색연합에 필요한 활동들에 대해 조언을 남겨주셨습니다. 회원님들의 의견을 활동에 반영할 수 있도록 내부에서도 고민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후 서기록을 채택하고, 녹색인 수칙을 낭독하는 것으로써 2021년 인천녹색연합 회원총회를 마무리했습니다.

인천녹색연합을 응원해주시고, 후원해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시기에 인천녹색연합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인천녹색연합은 회원님들의 말씀에 귀기울이고, 회원님들과 발걸음을 맞추며 인천의 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님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해드립니다.

▶총회 서기록 : 2021회원총회서기록(완성본).pdf